[동방CD] 봉래인형 04 메이지 17년의 상하이 앨리스

蓬莱人形 ~ Dols in Pseudo Paradise
04. 明治十七年の上海アリス



<위탁판>
아편의 연기가 구름으로 짙게깔려, 마을 이러저러한 장소에 흘러들어있다
나는 조계(租界 : 외국인 치외법권 지역)에 있어
왈츠를 춤추는 극채색의 복장의 사람들
이곳에는 그마법은 닿지못해


<부클릿>
밤, 여섯 사람은 이국풍의 파티를 열었다. 가장 어린 나는 아직 술이나 아편도 마실 수 없었기 때문에 몹시 지루했었어.
나는 혼자서 몰래 그 자리로부터 빠져 나갔지만, 어두운 곳에서 불길한 삐에로에 붙잡혀 버렸다. 나는 시원스럽게 목이 잘렸다.
이제 싫증나는 일도 두 번 다시 할 수 없었다.
남은 정직자는 다섯 명이 되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