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텐구

ウルトラ☆テング

서클: FRONTIER CREATE
앨범: ウルトラ☆テング
아티스트 : マーシー,宇佐美なの,有栖川凜,綾波チェル


눈치채고 난 후엔 돌이킬 수 없DAZE☆
재생버튼을 누르시기전에 다시한번 생각해주세요




자막 내용과 코스프레가 다르니(아야 빼고) 이 점은 유의해 주세요



미쳐ㅋㅋㅋㅋㅋ
므흐흐흐 끝장내고야 말았네요 오늘에서야ㅋㅋㅋㅋㅋㅋ
말을 이을 수가 없다ㅋㅋㅋㅋ 감격이야ㅋㅋ드디어 끝냈어ㅋㅋㅋㅋㅋㅋ

여담이지만 아야를 맡은 타시로 마사시씨
유명한 개그맨분이라고는 하지만 마약문제로 여러번 들락날락하신 분이라는군요
이거 찍고 또 가셨다는 상록수님의 제보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