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D] You may know "Dream"


You may know dream

서클: SOUND HOLIC
앨범: SWING HOLIC VOL.05
PV 앨범:  東方PVD

어레인지: Swing Holic Band
가사: Blue E
보컬: A~YA
원곡: 幽霊樂團 ~ Phantom Ensemble(東方妖妖夢)
유령악단~Phantom Ensemble(동방요요몽)

 
HD급 영상!!


프리즘리버 배경스토리

본디 프리즘리버 백작은 서양의 유명한 무역상을 꾸리고 있었다.
그러나 동양에서 온
무언가를 입수함으로서, 프리즘리버의 비극이 시작되었다.
어느날, 그 무언가에 의해 프리즘리버는 재기불능의 큰 타격을 입었고 프리즘리버 백작은 사망.
네 딸은 먼 친척집에 맡겨지기로 됐으나 사녀 레이라 프리즘리버는 집을 떠나는 것을 거부한다.
레이라의 의견이 받아들여져 언니들은 떠나고 레이라 혼자 폐허가 된 저택에 남겨지게 되었다.

수년 후, 레이라는 언니들을 그리워하다가 행복한 생활의 붕괴를 가져온 무언가을 이용해, 
언니들의 모습을 한 폴터가이스트를 만드는데 성공. 이후 프리즘리버 저택은 환상향으로 옮겨지게 된다. 
처음엔 단순히 언니들의 모습을 한 환영이었으나 차차 언니들의 습관 등을 익혀 진짜 언니와 같이 행동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언니들과는 달리 레이라 본인은 한정된 수명이 있는 인간의 몸. 
결국 언니(의 폴터가이스트)들을 두고 먼저 명계로 가 버렸다.
어째서인지 레이라가 죽은 뒤에도 그녀들은 남아있었고, 악기연주법을 취득해 악단을 꾸려가게 된다. 
이들의 연주는 명계에서 큰 인기를 얻게되어 자주 명계를 드나들고 있다.



이런 눈에 먼지가.....
이 정도 스토리에 이런 아기자기한 영상의 결합은 엄청난거군요!!
게다가 맨날 보던 일본 애니풍이 아니라서 더 신선한거 같아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