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Y STARS

RAiNY STARS


02.Rainy Stars

03.RAiNY STARS (MZC Re:Groove Club Mix)

앨범: Re:Starlights

&An Umbrella
서클: 發熱巫女~ず
어레인저: Tim Vegas / Vo.陽花
장르: 딥 하우스, 보컬


東方星蓮船 ~ Undefined Fantastic Object

万年置き傘にご注意を



안녕하세요. 스칼입니다. 그동안 잔잔하고, 하드하고, 산뜻한 곡들을 여러분께 소개해왔지만 무언가 빠진 요소가 있다는걸 최근에 깨닫게 되었습니다. 바로 "모에"라는 요소더군요. 당연히 선미즘에서 방문하시는 분들 중 그런 모에한 요소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요! 하지만 그렇다고 헬륨 가스를 들이켜마신(?) 큐티팝 곡을 노골적으로 올리는 것은 저도 참으로 부담스럽긴 해서, 애니메이션 중 한 부분과 더불어 음악을 대신 소개해봅니다.


해당 영상은 예대제7에 발매된 동인 제작 애니메이션 "동방활동사진관 ~2막~"에 포함된 영상이며, 사용된 곡은 C77에 발매된 발열무녀즈 서클의 RAiNY STARS 곡입니다. 이미 해당 음악을 접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후자의 음악 앨범으로 접하신 분들보다는 아마도 애니메이션으로 접하신 분들이 더 많이 않을까 싶군요. 물론, 저처럼 애니메이션 쪽에는 관심이 없어서 오히려 음악만 접하신 분들도 계시긴 할 겁니다(정말로 계신다면 함께 하이파이브! 예아!).


더불어 명성 높은 발열무녀즈 작품 중에서도 대표 할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여, 리믹스도 여러 번 된 곡이기도 합니다. 오리지날 버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루브 클럽 믹스가 제 취향에 가장 꼽히더군요. 그런데 막상 글을 쓰고 보고나니 영상 외에는 모에한 요소가 없는 것 같기도...?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