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イティブフェイス(DJ A.Q Remix)

ネイティブフェイス(DJ A.Q Remix)

05.ネイティブフェイス(DJ A.Q Remix)(10-15)


앨범: 「Sound Domestic Colony」 -OTOMEKAN COLLECTION rev1-
서클: 音召缶
아티스트: DJ A.Q
장르: 에픽 트랜스 

東方風神録 ~ Mountain of Faith
ネイティブフェイス


안녕하세요. 스칼입니다. 또다시 제 취향을 한가득 담아본 선곡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 트랜스 장르는 의외로 동방 어레인지 계통에서 자주 찾아볼 수 있는 장르지만, 위 곡과 같이 에픽 및 리프트 성향이 있는 트랜스 음악들은 찾아보기 힘들기도 합니다. 이전에도 리프트 성향이 있는 곡을 한 번(無間の鐘 Infinite Nightmare) 소개했던 적이 있었지만, 장르자체는 다르기에 해당 곡을 선보입니다.


비록 트랜스 음악들은 반복적인 요소로 인해 비판을 받기도 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트랜스 곡만의 신비로운 느낌 때문에 듣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트랜스 음악을 자주 심취하며 듣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듣게 되더군요. 다만 그런 반복적인 요소와 일렉트릭 성향때문에 트랜스 음악을 꺼리시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여서 선미즘에서 될 수 있으면 소개를 피하려고 하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음악을 소개 글에 너무 사적인 말이 많았군요. 마지막으로 덧붙이자면, 해당 곡은 음소부 서클의 베스트 앨범인  「Sound Domestic Colony」 -OTOMEKAN COLLECTION rev1- 에 수락된 곡이며, 원 어레인지 곡은 C80의 Gensou Clubbing 앨범에 수락된 곡입니다. 둘 중에서 굳이 해당 앨범으로 소개한 이유는 자켓이 더 멋져서 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