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로 군대 다녀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HABAS/루루포입니다..
오늘부로 군대를 가게 되었습니다.
쓰고 싶은 말은 너무 많은데 막상 쓸려고
하니까는 말이 생각이 안나오는게 함정이네요.
동방을 접한지 2년반... 여기 동방채널에서 활동하게 된게
1년 반...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이런 경험들을 안겨준 동방은
잊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식자를 가르쳐주신 선미님과
같은 동방채널 팀원분들인 구솔님.. 루미스님, 그리고 첼라님랑 에스님랑 토코님
그리고 세드님, 언제나 늘 수고하십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저퀼 번역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식자는 지금도 별 자신이
없네요 허허..  허참.. 쓸말은 진짜 많았는데 막상 쓸게없네요.
네 그럼 군대다녀오겠습니다. 휴가 떄 뵐수 있다면 좋겠네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