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피아노]「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의 캇파 ~ Candid Friend」를 피아노로 연주해 보았다

연주자: 세드
           ありおと

안녕하세요, 세드입니다.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의 캇파」입니다. 
동방풍시록 3번째 스테이지 보스로 나오죠.
캇파 귀여워요.  캇파파- 캇파파-
공구가 참 어울리는 캐릭이라는 것도 포인트구요.
제가 전공을 공대에서 해서 더욱 친근감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죠.

동방자가선에 나오는 캇파는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아무튼간 제가 한번 연주해 보았습니다.
이 곡은 멜로디도 그렇지만 3박자라 뭔가 왈츠같은 춤을 추는 것 같습니다.




아리오토씨의 연주도 첨가했습니다.
이건 어레인지풍이 강하네요.



악보를 첨가했어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