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CD] 봉래인형 11 U.N.오웬은 그녀인가?

蓬莱人形 ~ Dols in Pseudo Paradise
11. U.N.オーエンは彼女なのか?



<위탁판>
너는 상상력이 결여되 있어. 함정에 떨어뜨리려 한다면 간단해.
U.N.오웬 만큼이나 상상력이 풍부한 범이이라면, 네 목에 줄을 감는 것 정도는 누워서 떡먹기겠지.

<부클릿>
가장 일찍 일어나는 나의 의식은, 이미 다 죽어가고 있었다.
오늘 아침의 햄에 그에 무엇인가 들어가 있었을 것이다.
나는 왜 이렇게도 머리가 나쁜건지, 단 둘이 될 때까지 아무것도 몰랐던거다.
전부 저녀석의 짓이었다, 미치광이가 된 시점에서 죽여 두어야 했었어.
어쨌든, 이미 너무 늦었군...
언젠가의 무녀가 보인 것 같았다.나의 환각인가?
그렇다 치더라도 머리결이 저런 금발이었던가.
나의 생명과 교환해서, 조금 더 환각을 보았으면 좋겠다는 소원은, 앞부분만 실현된 것 같다.
Designed by CMSFactory.NET